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상품 파손으로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과일이다보니 배송에 항상 유의해달라고 당부의 말씀을 드리는데요,
지점마다 기사님들의 성격이 달라 간혹 파손이 심한 경우가 발생합니다ㅜㅜ
회수신청은 문의 전화를 받고 바로 접수를 했지만
그것도 기사님이 그 지역으로 가는 배달이 있어야 스케쥴에 맞춰 회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ㅜㅜ
상한 귤을 받아 많이 속상하셨을텐데 회수까지 지연되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소중한 상품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저는 선물받아서 먹어보았어요
일단 맛있는 귤인건 맞아요~~
그런데 이렇게 3~4개가 아닌 거의 전부라해도 과언이아닐 만큼 터져서 박스까지 졌은채 받은건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았고 굉장히 매우 번거롭고 귀찮으며 맛있다고 선물을 보내준 친구에게도 괜히 민망한...ㅜㅜ
이밥차.. 상담 친절합니다. 직원분 잘못도 아닌데 죄송하다며 바로 이귤은 골라서 드시라며 새상품은 수확하는대로 보내드리겠다고,, 그렇지만 이건... 버리는게 더 일이라 회수 요청을 했는데 아직까지 1주일째 택배 기사님 스케줄을 맞추는 중이라 합니다.
그리고 4일전 새상품은 단 1개도 깨지지않고 잘 도착했습니다.
재공구 고민할만큼 맛있는귤인건,,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