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배너 닫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과정 개선요청합니다.
작성자 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19 18:48: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1대1  문의가 안되어 여기에 문의드립니다.

1. 카스에서 상품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서 주문하는데,

카드결제를 누르면 결제창이 뜨지 않고  플레이스토어에서 카드 앱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카드앱을 실행하면 로그인해야해서 바로 결제가 안되고요.신한,하나카드 둘 다 안됩니다.

한참을 시도해도 안되서, 네이버에서 이밥차마켓으로 접속하니 결제가 잘 됩니다.

어느 과정에서 문제일까요?


2.  매번 주문하며 느끼는 불편함은 받는사람 주소는 바로 뜨는데, 주문자 주소와 연락처가 자동으로 뜨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주문자는 대체로 로그인한 회원일것 같은데, 정보를 일일이 입력하기가 번거롭네요. 


1번의 카드결제 과정을 여러번 반복하다 보니 2번 문제가 크게 느껴져 건의드립니다.검토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무통장입금

    • 예금주